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문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에어백 관리 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 라이더시티 바이크 용품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
안녕하세요.
히트에어 제품을 늘 착용해 주신다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예. 슬립이나 사고가 없다면 기동장치나 봄베(카트리지)는 분명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입니다.
(구조상 키볼이 안 빠졌다는 것은 강하게 스프링이 밀고 있는 형태임을 증명하고 있는 것이고 키볼이 빠지면 바로 바늘이 올라가 구멍을 냅니다)

2. 사고로 에어백이 작동됐다면 겉에 보기에는 정상적으로 보여도 안에 내피가 찢어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사로 보내주시면 에어백을 점검하여 보내드립니다.
다만 왕복 택배비만 부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모르 제품 구입하여 1년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어백이 작동할 일이 없었던게 가장 잘 사용한 것이겠죠?
히트에어와 함께 항상 든든하며 이제는 라이딩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아무일 없다보니, 혹시 작동이 안되는 상태가 아닐까... 하는 걱정이 생깁니다. 그래서 1년에 한번은 실내에서 봄베를 터쳐서 작동유무를 확인하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사고가 아니라 테스트 목적으로 작동시켰을때에는 검사받으러 가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사고로 작동되었을때에는 히트에어에 검수를 받는게 필수사항으로 알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010.2955.2658

평일 오전 10:00 ~ 오후 6: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yesduck@nate.com

계좌안내

국민 123_45678_912_34

기업 123_45678_912_34

카카오 123_45678_912_34

예금주 : 한스타일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

[ PRODUCTS SEARCH ]